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남아 여행의 매력과 인기 과일들

by 웅탐 2023. 4. 3.
728x90

동남아여행
사진: Unsplash 의 Norbert Braun

최근 코로나가 끝나가면서 tv예능은 여행프로그램으로 가득한데요. 특히 동남아 여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동남아 여행에 대해 매력을 느끼기 때문이겠죠? 그럼 우리가 생각하는 동남아 여행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아마 한두 가지의 이유가 아닌 여러 가지가 있을 텐데요. 오늘은 동남아 여행의 매력과 베스트 과일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남아는 우리나라 사람들 뿐만 아니라 많은 외국인들이 여행을 많이 가는데요. 뜨거운 날씨만큼 많은 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남아 만의 매력을 보자면, 

 

첫째, 동남아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가진 지역입니다. 이 지역에는 수많은 유적지와 역사적인 건축물, 전통적인 시장 등이 있어서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둘째, 동남아 지역은 자연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바다, 해변, 정글, 폭포 등 다양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이빙, 서핑,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셋째, 동남아 지역은 음식이 매우 맛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태국의 푸짐하고 매콤한 음식, 베트남의 신선한 생선 요리, 말레이시아의 달콤하고 향긋한 음식 등 많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넷째, 동남아 지역은 비교적 저렴한 여행 경비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렴한 호스텔, 음식점, 교통수단 등이 많이 있어서 예산 내에서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으로 인해 동남아 여행은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이죠. 그리고 동남아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과일일 텐데요. 동남아는 더운 기후로 인해 정말 다양한 과일들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동남아 과일 베스트 7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열대과일
사진: Unsplash 의 Sara Dubler

1. 망고: 달콤하고 촉촉한 망고는 동남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특히 태국에서는 유명한 담쟁이망고가 있어서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2. 드래곤프루트: 비슷한 외형을 가진 파파야와는 달리, 밖에서는 안 익어 보일 수 있지만 속은 달콤하고 새콤한 맛을 가진 드래곤프루트는 인기 있는 과일입니다.

 

3. 두리안: 독특하고 역한 냄새 때문에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과일이지만 입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살살 녹는 새콤한 맛에 그 맛에 제대로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한다는 과일입니다.

 

4. 잭프루트: 큰 크기와 특이한 외형으로 유명한 잭프루트는 달콤한 맛과 고소한 향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5. 파인애플: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유명한 파인애플은 동남아에서 널리 재배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6. 안: 신선하고 새콤한 맛이 있는 롱안은 동남아에서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7. 망고스틴: 망고스틴의 별명은 열대 과일의 여왕! 달콤한 과일의 향을 느끼면서 피부 건강도 되찾을 수 있는 열대 과일입니다.

 

2023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동남아 여행과 함께 맛있는 과일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