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양그룹 막내딸 진화영 - 엄친딸 배우 김신록

by 웅탐 2022. 12. 13.
728x90

배우 김신록은?

배우-김신록
▲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미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신록'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의 하나뿐인 고명딸 역할을 120% 소화해 내고 있는 배우 김신록은 1981년 3월 24일생으로 올해 만 41세로 전남 광산에서 태어났으며 광산 김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로운 신의 푸를 록을 써서 신록이며 늦은 봄이나 초여름에 돋는 새 잎의 푸른빛을 뜻합니다. 그녀는 네 자매 중 둘째이며 아버지는 네 자매 각각 계절을 뜻하는 이름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연극배우인 박경찬과 2016년 결혼한 기혼 배우입니다.

 

그녀의 남편 역시 현재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근 KBS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 출연했으며 김신록 또한 이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면서 남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김신록은 2004년 데뷔 이후 연극 무대에서 주로 활동하던 배우였는데 2020년 tvn 드라마 '방법' 이후로 매체와 무대를 병행하고 있으며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박정자 역을 잘 소화하여 드라마의 흥행과 더불어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남다른 스펙종결자

김신록 배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옥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은 이후로 우연히 그녀의 학력이 밝혀지며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그녀는 서울대학교 지리학 학사, 한양대 연극영화과 석사, 한예종 연극원 예술 전문사를 취득한 학력 종결자입니다.

 

아버지의 참된 가르침

그녀는 중학교 때 아버지가 보여준 연극 공연을 보면서 배우를 꿈꿨는데요. 아버지도 자녀가 태어나기 전에는 연극배우로 활동했었고 그때 아버지가 남긴 '연극이 아니라 인생을 배워라'라는 말은 그의 배우 생활에 금과옥조가 됐습니다. 서울대 재학 시절 사회 후 연극반 동아리 활동을 하며 배우를 꿈꿨고 2004년 연극 서바이벌 캘린더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던 그를 알아본 게 부산행 연상호 감독입니다.

 

반응형

연기 교수 경력 10년

그녀는 십 여 년간 배우보다는 연기 선생님으로 살았는데요. 서울대 지리학과를 졸업한 그녀는 한양대 한국예술 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습니다. 졸업 후 메서드 연기를 배우기 위해 미국, 유럽의 극단을 방문 유학까지 다녀왔고 그리고 그는 무대보다 강단에 주로 섰습니다.

 

교수에서 배우로 전업한 이유에 대한 질문의 그녀는 너무 오랫동안 학교라는 시스템 안에서 살아왔다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었어요. 간간히 공연을 하기는 했지만, 어쨌든 강의로 버는 돈이 주 수입원이었죠. 2019 년쯤 연기를 통해 수익을 100% 창출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대기업에서 탐한 인재

서울대 출신인 그녀는 사회대 연극 동아리에서 꿈을 키우며 학업도 소홀히 하지 않았는데요. 꽤 많은 대기업 인턴십 과정을 거친 그녀는 매우 좋은 조건으로 정규직 제안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좋은 조건을 제안에도 본인의 마음은 뜨뜻미지근했고 배우에 대한 마음만 커져' 나는 일반 직장인보다 배우를 해야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배우의 길을 본격적으로 걸었다고 합니다.

 

운명 같은 드라마 '지옥'

▲ 넷플릭스 드라마'지옥'에서 남다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김신록

그녀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옥에서 어린 자녀들 앞에서 지옥행을 고집받는 박정자 역할을 연기했는데요. 지옥으로 가는 장명을 생중계하는 대가로 30억을 받을지 현실적인 고민을 하는 모습부터 자녀들만큼은 상처를 받지 않길 바라는 모성애까지 보여주었습니다.

 

김신록은 다양한 스펙트럼을 넘나드는 연기로 엄청난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옥에서 함께 연기합을 맞춘 배우 김현준은 김신록 배우에 대해 이런 코멘트를 남겼는데요.

 

김실 록 배우는 정말 힘 있고 분석력이나
캐릭터에 임하는 자세가 정말 진지했어요.

그런 자세를 모조리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같은 배우로서 충격적이었고요.

앞으로 재가해 나가야 할 일들이 더 많구나
더 많이 배우고 공부하고 노력해야겠다는
자아성찰을 하기 위한 배우인 것 같아요.

앞으로 동료 배우로서도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728x90

라고 칭찬을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김신록 배우는 작품 지옥으로 백상 예술 대상 청년 시리즈 어워즈 등에서 총 네 개의 연기상을 휩쓸며 뒤늦게 라이징 스타로 대중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게 됩니다.

 

그녀는 쿠팡 플레이 오리지널 어느 날에서 김수연을 이용해 부장검사가 되려는 이해타산적이고 외골수이며 세상을 자기중심적으로 해석하는 에이트 기득권의 한계를 지닌 인물 안태희를 맡았는데요. 함께 출연했던 배우 차승원은 이제 업계가 김신록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v'사 자동차 광고 모델과 출연 예정작

▲볼보자동차 모델로 광고를 찍은 포스가 느껴지는 배우 김신록

그녀는 최근 자동차 광고를 찍었는데요. 안전의 대명사로 불리는 스웨덴 명차 볼보의 A 90의 메인 모델이 되며 한 배우의 인기를 연일 치솟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현재 중반을 넘어서며 클라이맥스에 점점 치닫고 있는데요. 그녀는 현재 엄청난 연기력으로 캐스팅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조만간 디즈니에서 제작하는 무빙과 형사 록 2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형사 록 2에서는 현재 아버지인 진영철 회장과 다시 만날 수 있겠네요. 또한 넷플릭스에서 제작하는 스위트홈 두 번째 이야기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녀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약 50 편 가까이 되는 연극에 출연하며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현재도 꾸준하게 연극 무대에 서고 있습니다. 나오는 작품마다 미친 캐릭터를 보여주는 그녀의 다음 작품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김연아 남편 고우림 그룹 '포레스텔라'

국뽕을 느끼게 해주는 포레스텔라 대한민국 국민임이 자랑스러운 그룹 해외반응을 볼 때마다 국뽕이 찬다 세계적인 뮤지션들도 그들에게 감탄 포레스텔라 데뷔 배두훈, 조민규, 강형호, 고우림

showyou123.com

 

 

영원한 우리의 마왕 신해철

우리의 마왕 '신해철' 록 음악부터 일렉트로니카 재즈 국악까지 언제나 다양한 장래의 음악을 시도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섭렵한 만능 싱어송 라이터, 음반 프로듀서, 라디오 dj 프로그

showyou123.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