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탐구생활

크롬하츠 (Chrome Hearts) 이야기

by 웅탐 2023. 3. 24.
728x90

크롬하츠

크롬하츠
▲ 크롬하츠 'Chrome Hearts'

"크롬하츠"는 "Chrome Hearts"라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1989년에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업되었으며, 주로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의류, 액세서리, 주얼리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롬하츠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 수작업에 대한 엄격한 요구 등으로 인해 세계적인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데 특히,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하는 유명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반응형

크롬하츠의 역사

크롬하츠는 1989년에 리처드 스타크(Richard Stark)와 그의 파트너인 로버트 스트레이브(Robert Stark)에 의해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이들은 가죽제품과 의류를 주로 제작하였으며, 브랜드 이름인 "Chrome Hearts"는 두 명의 성을 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크롬하츠의 제품들은 은을 기본으로 하는 고급 소재와 장인 정신이 들어있는 수작업, 독특한 디자인 등으로 인해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롤링 스톤즈의 믹 재거(Mick Jagger)와 같은 유명인들이 제품을 착용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는 다양한 유명인들이 크롬하츠의 제품을 착용하면서 브랜드 인기는 계속해서 상승하였는데 한국에서는 빅뱅의 멤버들이 크롬하츠의 액세서리나 옷 등을 착용했는데 특히 권지용이 크롬하츠를 애용하면서 큰 인기를 몰고 왔습니다.

 

권지용-크롬하츠권지용-크롬하츠

 

2000년대에는 세계 각국에서 매장을 개설했으며, 현재는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에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에는 LVHM(LVMH) 그룹의 자회사인 L캐피털(L Catterton)이 크롬하츠의 60% 지분을 인수하면서 현재까지 더욱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크롬하츠,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며 더 좋은 제품들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원하는 분이라면 크롬하츠 제품 중 한 가지는 가지고 있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