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탐구생활

제주도 여행, 꼭 4월 5월에 떠나보세요!

by 웅탐 2023. 4. 20.
728x90

지금 떠나는 제주도 여행

제주도
사진: Unsplash 의 Andreas Felske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 중 하나인 제주도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도 매년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4월과 5월은 제주도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왜 4월과 5월에 관광객들이 많은지 4월과 5월에 꼭 제주도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에서 봄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4월과 5월은 제주도에서 봄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제주도는 봄에 함께하는 꽃과 나무들이 아름다워지는 시기입니다. 제주도에서는 벚꽃, 유채꽃, 왕벚꽃 등 다양한 꽃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올레길이라는 산책로를 걷으면서 새싹들과 함께하는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제주도를 방문하면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잊을 수 있는 여유를 느껴보세요

제주도는 자연이 가득한 곳으로, 바다와 산, 각종 꽃과 나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곳에서 바쁜 일상을 잊고 여유롭게 쉬어갈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서, 바다에서 놀면서 먹는 해산물, 제주도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관광지,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
사진: Unsplash 의 jaemin don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제주도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제주도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특히 해산물 요리는 국내외에서 매년 많은 이들이 찾는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제주도의 특산물 중 하나인 보말칼국수와 싱싱한 제주 해산물 코스요리인 오마카세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제주도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여행은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항공권과 숙박 그리고 렌트카 알짜정보

코로나 이후 침체되었던 교통 및 관광 사업이 살아나면서 국내 저가항공과 숙박시설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조금만 시간을 들여 찾아보면 가성비 좋은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그 시간마저 아껴드리고자 몇 가지 정보를 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Unsplash 의 Sasha Freemind

항공권 - 저가항공을 이용하세요.

저가 항공사인 'tway, 제주항공, 진에어' 등을 이용하시면 아주 저렴한 항공권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과 늦은 저녁시간, 평일과 주말 등 가격차이가 큰 편이라 여행일정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숙박 - 에어비앤비를 활용하세요

인터넷을 통해 팬션이나 호텔을 이용할 수 있지만 제주에는 '에어비앤비' 숙소가 많습니다. 가격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여행의 목적에 맞게 위치나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서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렌트카- 제주렌트카 돌하루팡

검색사이트에서 '제주렌트카 돌하루팡을 검색하시면 제주에 있는 렌트카 회사의 비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같은 차량인데도 불구하고 비용이 다르고 추가 옵션도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4월 5월에 떠나는 제주도 여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출발 전 꼭 가야할 제주도 필수 여행지를 선택하셨다면 여행장소에 맞게 숙소와 렌트카를 알아보시면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즐거운 여행하세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