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탐구생활

겨울 옷 행복제, 감사제 시즌에 구매하자 (탑텐, 유니클로)

by 웅탐 2022. 11. 16.
728x90
매년 겨울맞이 시즌 할인행사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추가 할인 쿠폰까지 이용하는 센스 

 

탑텐-행복제탑텐-행복제
▲ TOP10 이 '행복제'로 겨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어린 시절 옷에 대한 욕심이 절정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좋아하는 브랜드도 많았고 신상이 나오면 누구보다 먼저 구매하기 위해 노력했었죠. 그리고 친구들 사이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이 있다는 얘기를 들으면 그렇게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당시 학생 신분으로서 가질 수 있는 돈은 한계가 있었고 갖고 싶은 것을 사기 위해 힘든 아르바이트도 많이 했던 기억도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 그 학생은 성인이 되었고 어느덧 한 가정의 가장이 되었습니다. 그러는 사이 항상 나부터 생각하던 이기적인 모습은 사라지고 가족들을 위해 내가 갖고 싶은 것의 순번을 뒤로 미룰 줄도 알게 되었습니다. 패션도 많이 변했습니다. 언제나 튀고 화려한 신상의 패셔니스트에서 어디서도 튀지 않고 차분하고 깔끔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큰 변화가 생겼다면 바로 세일 시즌을 기다려 구매할 줄 아는 우리 엄마 같은 지혜를 얻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언제나 내가 끌릴 때마다 사이트를 돌아보며 이 옷 저 옷을 사는 것이 아니라 정해지 시기에 맞추어 필요한 옷들을 사는 것이 결정 장애가 있는 나 같은 사람들에게는 에너지 소모가 적다는 것도 얼게 되었습니다.

 

이제 가을의 절정을 지나 겨울의 초입에 서 있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이 순간이 되면 저는 한해의 마지막 쇼핑을 준비합니다. 확실히 연말인 만큼 약간의 욕심을 부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욕심을 부려도 부담되는 일은 없습니다.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을뿐더러 추가 할인이 되는 제품도 많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유니클로-감사제유니클로-감사제
▲ 유니클로 역시 연말을 맞이해 겨울 감사제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겨울에 큰 세일을 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TOP10과 유니클로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TOP10의 행사 가는 물가가 요동치는 이때에 정말 최고의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두 개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는 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사을 때 돈의 값어치에 대한 물건의 상태를 우리를 가성비라는 것을 통해 평가를 하게 되는데 두 브랜드의 가성비는 아주 좋습니다. 

 

TOP10은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행복제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유니클로는 11월 18일부터 11월 21일까지 감사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행사 물량이 상당히 많은데도 불구하고 행사가 시작되면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기 때문에 황금 사이즈, 또는 인기가 많은 제품들은 빨리 매진이 되게 됩니다.

 

저처럼 이번 행사 시즌에 겨울옷들을 구매를 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다면 되도록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빨리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참고로 온라인으로 구매하게 되면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 택배가 늦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신 어플로 첫 구매 시 할인권이 지급되니 이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잡스 없는 애플, 아이폰15 "팀 쿡(Tim Cook)이 만듭니다."

팀 쿡 그리고 애플(apple) 매년 성장하는 apple의 원동력 스티브 잡스와 다른 팀 쿡의 경영방식 10년 전 보다 10대 성장한 '애플' 아이폰 15, 과연 폴더 방식이 채택될까? 애플의 지금을 만든 팀 쿡 2011

showyou123.com

 

 

2022 카타르 월드컵 우승 후보들

2022 카타르 월드컵 우승 후보 TOP10 최고의 기량, 하지만 기복 큰 아르헨티나 도박사들이 뽑은 우승국은 브라질 팬들이 뽑은 1위 '프랑스' 젊은 피로 뭉친 '잉글랜드' 올해는 다르다. 10위 덴마크 덴

showyou123.com

 

 

11월, 12월 가볼만한 국내 온천 여행

차가운 날씨 국내 온천 여행 추천 국내 온천 외국만큼 좋은 곳 많아 1300년 전부터 이어져온 온천역사 '왕들도 다녀간 온천 명소들' 각종 미네랄 성분들로 건강뿐 아니라 미용까지 효과 날씨가 추

showyou123.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