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 탐구생활

MCU 2024년 영화 출시 일정과 새로운 마블 히어로 등장 ‍

by 웅탐 2023. 9. 10.
728x90

Photo by ralpoonvast on Pixabay ‍

 

Marvel 의 예정작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팬들에게 기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4년에 개봉할 마블 영화 일정과 함께 새로운 히어로들의 등장이 발표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MCU의 2024년 영화 출시 일정과 알려진 새로운 히어로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영화 출시 일정

2024년은 마블 팬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안겨줄 영화들이 개봉될 예정입니다. 2024년에는 총 4편의 마블 영화가 개봉될 예정이며, 그 중 몇몇 영화는 이미 알려진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이어갈 것입니다. 다음은 마블에서 언급한 2024년 영화 출시 일정입니다. 

 

<< 2024년 신작 발표 예정일 - 2월 16일, 5월 3일, 7월 26일, 11월 8일 >>

 

이 출시 일정은 2023년에 개봉될 다른 세 편의 영화에 추가된 것으로, 아직 어떤 영화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출시 일정은 기존의 마블 영화와의 연관성을 고려할 때, MCU의 다음 단계를 암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알려진 새로운 히어로들

2024년에 개봉될 마블 영화들에는 새로운 히어로들의 등장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된 새로운 히어로들은 없지만, 여러 소문과 추측들이 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주목할 만한 몇몇 히어로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Deadpool 3

Ryan Reynolds가 주연으로 나올 Deadpool 3는 2024년에 개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촬영 준비가 진행 중이며, 마블 팬들은 이번 영화에서 새로운 이야기와 흥미로운 액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 Fantastic 4

Fantastic Four는 마블이 20세기 폭스를 인수한 이후 준비 중인 프로젝트입니다. 이 영화는 마블의 가족 슈퍼히어로 팀인 판타스틱 4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예상되며, 팬들은 이번 영화에서 새로운 판타스틱 4의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3. Blade

Blade는 오랜 기간 동안 잊혀진 상태였지만, 마블은 이번에 새로운 Blade 영화를 준비 중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새로운 배우가 블레이드 역할을 맡게 되며, 다크하고 치명적인 뱀파이어 히어로의 이야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4. Captain America

앤서니 맥키가 인수한 새로운 Captain America 영화도 2024년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이 영화는 이전 Captain America인 스티븐 로저스의 후계자로서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예상되며, 마블 팬들은 이번 영화에서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모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욱 기대되는 마블

2024년에 개봉될 마블 영화 출시 일정과 새로운 히어로들의 등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MCU의 다음 단계를 암시하는 출시 일정과 새로운 히어로들의 이야기는 팬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안겨줍니다. 앞으로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발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우리는 더욱 흥미진진한 영화들을 기다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