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탐구생활

명품 싸게 사는 법 - (압수 명품 경매)

by 웅탐 2023. 8. 7.
728x90

공매로 명품 싸게 구입하기

 

해외에서 명품을 구매하고 입국 시 세금 신고를 하지 않아 압수당하게 되면, 그 물건은 어디로 갈까요?

바로 관세청으로 입니다. 이렇게 세금 신고를 하지 않아 관세청에 압수된 물건들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일반인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해외에서 명품 제품을 구매할 때 세금 신고의 필요성을 간과하곤 합니다. 이 때문에 많은 제품들이 압수되곤 하는데, 이러한 물품들이 모여 어디로 가는지에 대한 의문이 들게 됩니다.

 

상상해 보세요. 구찌, 샤넬, 발렌시아가 등 우리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콜라보된 명품 한정판 가방까지! 이 가방의 신상 가격은 보통 1000만 원을 넘는데, 기회만 잘 잡으면 이것을 몇 백만 원대부터 구할 수 있다는 꿀 정보가 있습니다.

 

 

관세청이 운영하는 세관공매라는 경매에서 이 같은 명품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입찰할 수 있는데요. 세관공매는 세금을 내지 않아 압수당한 물건이나 오랜 시간 동안 주인을 찾지 못한 분실품들을 일반인들에게 경매로 판매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경매에 등장하는 물건들 중에는 아직 비닐 포장도 뜯기지 않은 명품 향수, 고가의 시계, 그리고 다양한 옷들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심지어 양주나 와인 등의 초고급 주류까지도 경매의 대상이 되곤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최초의 경매 가격은 물건의 시중 가격과 비슷하게 책정됩니다. 하지만 그 가격에서 팔리지 않는다면, 가격은 10%씩 점차 줄어들게 되는데, 이것은 최대 6번까지 가능합니다. 따라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이 경매에 참여하여 특별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하고 싶다면, '유니패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홈페이지 업무 지원 탭에서 '체화공매안내'를 클릭한 뒤, 입찰 절차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필요한 것은 공인인증서뿐!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감정가의 감정을 받아 진품만 올린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명품을 소장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유니패스 홈페이지↓↓↓)

 

국가관세종합정보망 서비스

환율정보 국가별 수출, 수입 환율정보 테이블

unipass.customs.go.kr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