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탐구생활

베트남 커피가 인기 있는 이유와 인기 브랜드

by 웅탐 2023. 5. 2.
728x90

맛있는 베트남 커피의 이유와 유명 브랜드

베트남 커피의 특별한 맛과 향을 느껴보면 일상이 더욱 따뜻해집니다.

베트남 커피
사진: Unsplash 의 bady abbas

베트남 커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다양한 재배환경과 독특한 맛 때문인데 이미 많은 커피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베트남 커피의 세계적인 인기의 이유와 맛을 비교하며, 베트남에서 유명한 커피 브랜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베트남 커피의 세계적인 인기의 이유

베트남 커피는 여러 가지 이유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첫째, 베트남은 커피 생산량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베트남 커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대량 구매가 가능합니다. 둘째, 베트남 커피는 공기가 맑은 고지대에서 재배가 되기 때문에 향과 맛이 독특합니다.

 

베트남 커피는 일반적으로 달고 진한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산미와 허브향이 느껴집니다. 셋째, 베트남 마시는 커피는 요즘 커피와는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만든 커피는 아직 아날로그 방식을 따라 커피필터를 사용하여 추출하며, 이로 인해 일반적인 기계식 에스프레소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베트남 커피의 맛 비교

베트남 커피의 맛은 매우 독특합니다. 베트남 커피는 대부분 베트남에서 생산된 로부스타 원두를 사용하며, 이로 인해 다른 나라의 커피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는 산미와 허브향이 느껴지며, 달고 진한 맛을 가지고 있고 전통방식에 따라 추출하기 때문에 다른 커피와는 사뭇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진: Unsplash 의 Rodrigo Flores

 

베트남에서 유명한 커피 브랜드

베트남에서는 다양한 커피 브랜드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Trung Nguyen, Highlands Coffee, Vinacafe, G7 Coffee, Cafe Mai 등이 있습니다.

 

첫째, Trung Nguyen은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Trung Nguyen은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판매하며, 각각의 커피는 고유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Trung Nguyen은 커피를 블렌딩 하여 다양한 맛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둘째, Highlands Coffee는 베트남에서 가장 성공한 커피 체인점 브랜드입니다. Highlands Coffee는 베트남 전역에 매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를 판매합니다. Highlands Coffee의 커피는 달고 진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셋째, Vinacafe는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커피 브랜드 중 하나로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인스턴트커피 브랜드 중 하나이며, 다양한 종류의 인스턴트커피와 믹스 음료를 판매합니다.

 

넷째, G7 Coffee는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스턴트 커피인스턴트커피 브랜드로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G7 Coffee는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인스턴트커피로, 다양한 맛과 베트남 커피의 색다른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섯째, Cafe Mai는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Cafe Mai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판매하며, 베트남 커피의 전형적인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커피 브랜드를 통해 베트남 커피의 특색과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렴하지만 맛이 좋은 G7을 아주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베트남의 어떤 커피를 좋아하시나요?

 

베트남 커피 G7
▲ 베트남 유명커피 'G7'

 

그리드형

댓글